공항, 라운지 후기 후쿠오카 라운지키 사용하여 식당이용후기
후쿠오카 라운지에서의 식사 경험은 **라운지키(LoungeKey)**를 사용해 입장하여 이루어졌습니다. 라운지키는 특정 신용카드나 회원권을 소지한 고객이 전 세계 다양한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. 별도의 회원 카드 없이도, 해당 혜택이 적용된 신용카드만 제시하면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. 특히, 공항에서의 대기 시간을 보다 쾌적하게 보내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.
라운지에 입장한 후 즐긴 메뉴는 소고기 우동과 매운 멘타이코 덮밥으로 구성된 세트였습니다. 소고기 우동은 깊고 진한 국물에 부드러운 고기와 쫄깃한 면이 잘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고, 매운 멘타이코 덮밥은 적당한 매운맛과 고소한 명란이 밥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었습니다. 세트 메뉴는 양도 적당하여 한 끼 식사로 만족스러웠습니다.
또한, 식당에서 제공된 물은 얼음과 함께 제공되어 원하는 만큼 시원하게 만들어 마실 수 있었습니다. 식당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편안하고 깔끔하여, 여행 중에 잠시 휴식을 취하며 편안한 식사를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이었습니다.
댓글 26
댓글 쓰기그나저나 공항 면세구역 음식가격이 나쁘지 않네?
라운지키로 저런것도 이용가능하다니 신기하네.
코로나 때 라운지키 가능한 신용카드 없앤게 아직도 후회되네...
하나 만들어야겠어. 요새 아쉽더라구.
참 좋았던 카드들은 항상 더이상 신규를 받지 않고...
추석 지나고 찬찬히 살펴보고 하나 장만해야할 것 같음. 고마워 브로.
그린카드 2도 곧 단종이래..
안그래도 고려중인 카드가 현대 그린카드2 거든.
나는 공항 발렛파킹이 꼭 필요하고
그래서 고민중이야.
현대 대한항공 150은 해지해버려야할 것 같아.
마일리지 적립은 엄청 잘되는데
인천 공항 라운지(솔직히 이건 없어도 될 거 같은 옵션이야...글고 마티나 맛없어...)와 발렛파킹이 2터미널만 되어서...
삼성 마일리지 카드가 하나 있어서 마일리지는 그걸로 쌓고 말이지.
여튼 고민 좀 해보고 카드 발급 받아야할 것 같아.
흠..좀 고민이 드는 건 어쩔수가 없네. 연휴 끝나고 천천히 시간내서 알아봐야겠어. 고마워 브로.
이런거 있으면 너무 좋을거같네
항상 브로덕에 많은걸 배우고 있어ㅎㅎ
브라이언브로는 공항 라운지 많이 경험해봤을 거같음..^^
후쿠오카 공항 라운지가 더 라운지 앱을 이용해서는 음식도 많고 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없다는 게 참 아쉬운 것 같음
다음에 가면 라운지 이용권으러 라운지 이용 안하고 저기서 식사 받아서 먹을 듯
좋은 정보 감사해~
브라이언 브로의 사진을 보고나니 나도 저기 라운지 꼭 가보고 싶네!! 좋은 정보 고마워!!
저도 삼각김밥에 우동하나 말아주세요 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