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목록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댓글 24개
  • 쓰기
  • 검색

정보 조세호 양말 가격

브라이언 브라이언
1623 8 24
금지 규정 네 정치&시사 글이 아닙니다

조세호 양말 가격은 무려

 

 

 

900w_20240218221843_6MeLi3YWju.png.jpg

 

 

 

900w_20240218221842_aRsnVu5ObZ.png.jpg

 

크롬 하츠 양말 3팩에 70만원. 즉 한팩에 거의 20만원 육박..

조세호는 원래 명품 좋아했으니 이해됨. 돈만 있다면야 WHY NOT?

신고공유스크랩
닌자 닌자 Bro 포함 8명이 추천

댓글 24

댓글 쓰기
profile image
1등 그랜드슬래머 24.02.19. 00:03
양말이 20만원 넘는다니 상상도 못했어
부자들의 세계는 정말 다르구나ㄷㄷ
profile image
브라이언 작성자 24.02.19. 00:14
그랜드슬래머
양말의 저런돈을 쓴다는건 나도 처음 들어보긴했음 ㅎㅎ
profile image
2등 폭풍랑 24.02.19. 00:08
조세호 돈이 정말 많나 보구나

아아 조세호 보다 부모님이 돈이 더 많으신 거겠지...ㄷㄷㄷ
profile image
브라이언 작성자 24.02.19. 00:15
폭풍랑
조세호야 워낙 돈이 많았으니 저런게 그냥 일상 같았나보네..
profile image
3등 코어멤버 NEO 24.02.19. 00:09

조세호 브로에겐 미안한 이야기지만 명품 관련(ex 에르메스)으로 사람들 입에 오르락내리락 하는 모습이 그렇게 썩 좋아보이진 않아.

정말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명품은 그게 잘 어울리는 사람들만 소비했으면 하는 마음이야.

 

조세호 브로는 차라리 패션보다는 집이나 차 같은 실용적인데 돈을 집중하는 전략이 낫다고 생각해.

 

명품살 돈 아껴서 페라리를 1대 더 사야지. 조세호 브로가 입고, 들고 있는 상품이 명품이란거 알려져봤자 사람들에게 좋은 소리를 듣기 힘들어.

profile image
브라이언 작성자 24.02.19. 00:16
NEO
음음, 말을 아껴야지..ㅎㅎ하하..
나는 명품의 가치를 아직 잘 모르겠네..

자동차라면 정말 명품의 가치가 느껴지긴 하는데...흠..
profile image
코어멤버 NEO 24.02.19. 00:20
브라이언
오~ 브로도 같은 생각을 하네.

조세호 브로에겐 지금 이런 조언을 해줄 사람이 없는건가? 조금 안타깝네.
profile image
브라이언 작성자 24.02.19. 00:23
NEO
워낙 주위에 부자들이 처음부터 있다면 그런 조언들을 해줄사람이 없을꺼야.
profile image
코어멤버 NEO 24.02.19. 00:37
브라이언

남자에게 명품은 키가 크거나 (최소 180cm 이상) 키가 작아도 GD나 BTS처럼 외모가 여성들에게 어필되는 남자인 경우엔 괜찮지만 그 이하라면 옷이나 백같은 것보단 지갑, 시계정도가 마지 노선이라 생각해.

왜냐하면 180cm 이하의 남성은 그 돈을 패션에 발라도 아무런 의미가 없어. (다시 말하지만 GD나 BTS는 예외임)

마치 여자가 샤넬백 들고다녀봤자 남자들이 전혀 관심이 없는 것처럼.

 

남자들은 그 여자가 예쁜지, 날씬한지에 관심있지 그 여자가 들고 있는 백은 뭔지도 모르고 관심도 없잖아.

GD가 언제 명품 논란이 있는거 봤어? 전혀 없지. 잘 어울리잖아. 뭘 입어도.

차라리 세호 브로는 자동차나 집으로 재력을 과시하고 남자들의 부러움과 여자들의 관심을 받는게 더 나은 전략이라고 생각해.

평범한 외모를 가진 남자는 깔끔하게 입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.

profile image
브라이언 작성자 24.02.19. 00:40
NEO
조세호 브로는 패션감각이 없는게 아닌데 명품을 너무 많이 사용하다보니 그것만 보이는게..

사실 정말 다른옷으로도 멋지게 입을수있는데 말이지... 앞으로 결혼하면 그건 바뀔거라고 믿음.
(조세호가 결혼한다고 하더라고^^)
profile image
코어멤버 NEO 24.02.19. 00:43
브라이언

슬픈 이야기는 가난한 대학생이라서 5만원어치 유니클로를 입은 190cm의 모델학과 남자가 5000만원어치 명품을 입은 170cm도 안 되는 남자는 가볍게 발라버린다는 점이지.

그래서 조세호 브로도 냉정하게 말해서 의미가 없다는 뜻이야.

profile image
브라이언 작성자 24.02.19. 00:50
NEO
옷은 그저 명품이던 상관없이 나에게 맞으면 그만ㅋㅋ
나는 그런 생각으로 옷을 사고 있지..^^
Time이라는 브랜드가 나의 체형에 맞아서 그 브랜드를 주로 입고있음.
profile image
부자 24.02.27. 22:53
NEO
그냥 자기가 좋아서 사는 거니까 굳이 말하지 않는거 아닐까? ㅋㅋ 조세호가 돈이 많은 집안에서 자랐다고 하던데 그저 돈이 많아서 소비하는 거라면 그러려니 할 것 같아 ㅎㅎ
profile image
뉴가네 24.02.19. 00:25
나는.고마 다이소가서 사서 신을란다.. 구멍나면 버리고 ㅋㅋㅋ다이소 양말이 대체 몇개야...ㄷㄷ ㅋㅋ
profile image
브라이언 작성자 24.02.19. 00:32
뉴가네
나도 저런것보다 더 가치있는곳에 돈을 더 쓰고 싶은 마음이 있음^^
profile image
로건 24.02.19. 13:25

나는 돈이 만하도 양말 한짝을 수십만원 짜리는 절대 못 살듯... 이미 소비 습관이 너무 쫄아버려서..ㅋㅋㅋ

profile image
JOHNWICK 24.02.19. 18:24
양배추 돈 마니 벌었네 ㅎㅎㅎ

양말도 명품입고 ㄷㄷㄷ
profile image
브라이언 작성자 24.02.19. 19:35
JOHNWICK
원래 좀 집안이 부자긴 했어.. 그냥 잘 사는 사람이였음 ㅋㅋ
profile image
나그네 24.02.19. 18:51
양말 한짝이 20만원이 넘어가다니... 조세호 성공했구나~ 개인의 취향이니까 존중하지만 난 울프구루가 돼도 못할 것 같아^^
profile image
브라이언 작성자 24.02.20. 23:59
나그네
나도 울프구루가 된다고해도 못할듯
저 금액이 있다면 차라리 주식에 투자를 ㅎㅎ
장옹 24.02.20. 04:40
예전에 삼청동에 양말전문매장이 있어서 구경했는데 이뻐서 봤더니 한짝에 5만원정도였던가.. 내 기준으로 너무 비싸서 그냥 나왔던 기억이 있는데 그건 비싼것도 아니였네 ㅎ
profile image
브라이언 작성자 24.02.20. 23:59
장옹
예전이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오래전이라면 엄청 비싼 가격이 지 않았을까?ㅎ
profile image
닌자 24.02.27. 13:30
결혼소식 있던데 이제 명품사는게 만만치 않겠는걸^^;;
난 아이들 양말 인줄 알았네 ㅋ
profile image
브라이언 작성자 24.02.28. 23:07
닌자
요즘의 명품은 물가에 비해서 터무니 없이 많이 오른 것 같음 ㅎ
에디터 모드

신고

"님의 댓글"

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?

댓글 삭제

"님의 댓글"

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
공유

퍼머링크